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하늘, 매거진 오픈 "맑은 기운으로 멋지게 시작하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김하늘이 한류스타로 최초로 극내외 팬들을 위한 신개념 커뮤니케이션 사이트를 열고 신년인사를 전했다.

김하늘은 지난 5일 새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 '김하늘 매거진'을 오픈, "새롭게 문을 연 홈페이지를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그는 "새해를 맞아 더 설레고 기대되는 한 해가 될 것 같다"며 "한결같이 변함없이 그 자리에서 날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표현할 방법이 없지만 늘 감사하고 있다. 좋은 기운, 맑은 기운으로 올해를 멋지게 시작하자"고 전했다.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는 한국전쟁 60주년 특집드라마 MBC '로드 넘버원'(극본 한지훈,연출 이장수, 김진민)에 대한 언급도 잊지 않았다.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자신을 희생하며 강인한 생존력으로 버텨내는 히로인 김수연 역을 맡게 된 김하늘은 "좋은 감독님, 멋진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게 됐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하늘 매거진'은 김하늘만의 콘텐츠를 잡지처럼 읽을 수 있는 신개념의 사이트다. 앞으로 연예 엔터테인먼트 사업 분야에 새로운 시각과 전문적 시스템 구축을 통해 전문적인 콘텐츠 개발과 다양한 플랫폼으로 확대 발전시킬 예정이다.

'창간호'에는 김하늘의 핸드폰에 담겨진 '김하늘의 추천 음악', 1996년부터 김하늘이 족적을 남긴 다양한 작품과 에피소드를 담은 스페셜북, 엣지있는 스타일 변신을 위한 '김하늘이 제안하는 스타일링'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있다.

김하늘의 소속사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컴퍼니측은 "김하늘 매거진을 통해 김하늘에 대한 새롭고 참신한 정보를 매월 단위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그러나 정보 제공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국적의 팬커뮤니티가 김하늘과 함께 소통하는 것은 물론 스타의 활동과 관련된 모든 협력 기업과의 이커머스 공간 창출이 가능하도록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