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민기, 해외스타 첫 日 마이니치신문 칼럼 연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배우 조민기가 일본 마이니치 신문의 칼럼에 해외스타로는 최초 연재돼 화제다.

27일 조민기의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22~25일 마이니치 신문(每日新聞)은 조민기의 연기관, 사진활동, 봉사활동 등 배우를 넘어선 아티스트 활동을 4일에 걸쳐 연재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일본에서도 아티스트 조민기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 TBS 지상파에서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특별기획 드라마 ‘에덴의 동쪽’이 회가 거듭될수록 일본에서도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 조민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의 사진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져 팬 미팅을 물론 사진전을 함께하자는 일본 현지의 러브 콜이 이어지고 있다. 조민기는 현재 내년 5월 동경 금산 갤러리의 초청을 받아 사진전을 준비 중이다.
한편 소속사 멘토엔터테인먼트는 "내년 아티스트 조민기의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위해 초석을 다지고 있다. 선배 배우로서 거품이 아닌 진정한 아티스트로서의 좋은 본보기가 되려고 준비 중"이라고 언급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