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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리빙, 7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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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하이리빙(대표 장상순)이 13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직접판매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의 위치를 지킨 각 산업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
올해로 7년 연속 영광의 대상을 수상한 하이리빙은 직접판매 기업으로서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며 "건강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등 각 상품군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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