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의 위치를 지킨 각 산업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
회사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는 등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며 "건강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등 각 상품군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