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팔도,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 3주 만에 100만개 완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메이플 시럽 별첨해 달콤한 맛 높인 것이 특징

팔도는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이 출시 3주 만에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팔도,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 3주 만에 100만개 완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팔도에 따르면 가을에디션 100만개가 모두 소진됨에 따라 2018년 ‘윈터에디션’부터 선보인 모든 계절 한정판이 완판을 기록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에 이른다.

팔도가 지난달 선보인 비빔면 가을에디션은 메이플 시럽을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메이플 시럽은 단맛뿐만 아니라 비빔면 고유의 ‘매콤새콤달콤’한 풍미를 높여 감칠맛을 더해준다. 팔도 연구진은 비빔면에 각종 토핑과 과일소스를 더해 즐기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레시피를 참고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팔도는 차갑게 먹는 라면 시장을 열고,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통해 국내 비빔면 시장을 선도해 왔다. 특히 계절 한정판 시리즈는 팔도비빔면의 최대 성수기가 여름이라는 인식을 적극적으로 돌파한 사례로 평가받는다.


색다른 한정판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더욱 높은 만큼, 팔도는 이색 비빔면으로 시장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은 “매콤, 새콤, 달콤한 고유의 맛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해왔다”며 “비빔면 시장 리더로서 앞으로도 색다른 맛과 콘셉트의 제품으로 시장 확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