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켈리와 위글위글이 만났다…하이트진로, 스페셜 에디션 맥주 출시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위글위글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 적용
대형마트와 편의점서 355㎖, 500㎖ 캔 판매

하이트진로 는 맥주 브랜드 켈리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 맥주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켈리'에 위글위글의 대표 지식재산권(IP)과 색채를 더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켈리와 위글위글이 만났다…하이트진로, 스페셜 에디션 맥주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켈리X위글위글' 스페셜 에디션은 켈리 고유의 앰버(Amber) 색상과 위글위글의 대표 캐릭터 스마일 위 러브를 결합해 연출했다. 355㎖, 500㎖ 용량의 캔에만 적용한다.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켈리 구매 소비자들에게 위글위글 디자인을 입힌 355㎖캔 전용 아이스백, 텀블러, 맥주잔, 오프너 등 한정 수량 굿즈가 증정된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포츠부터 영화관, 호텔, 여행업계까지 다양한 산업군과의 켈리 협업을 전개해왔다. 지난달에는 라마다 신도림 호텔 일부 객실을 야구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켈리 브랜딩 룸'으로 꾸며 야구팬들에게 이색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또 KBO 리그 경기를 극장 단독 생중계 중인 CJ CGV와도 협업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전국 CGV 주요 극장에서 야구장 콘셉트의 패키지가 적용된 켈리X안주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