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라애슐리, 패브릭 업사이클링으로 기부 캠페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로라애슐리는 오는 5월 한달 간 기부 캠페인 '다시,꽃피우다(Re:blossom)'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로라애슐리 커튼 제작 과정에서 조각난 고급 원단을 업사이클링한 패브릭백을 단초로 진행된다. 사전예약분을 포함한 이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고객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식이다.

로라애슐리, 패브릭 업사이클링으로 기부 캠페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로라애슐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100개의 한정수량 패브릭백을 수공예로 선보인다. '세상 단 하나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패브릭백을 온라인 사전예약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윤여제 로라애슐리코리아 대표는 "로라애슐리가 70년 이상 쌓아온 헤리티지로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지속가능한 리빙문화를 이끌도록 다양한 협업을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