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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술관처럼 관람" DL이앤씨 주택전시관 '브랜드 경험 공간' 탈바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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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이앤씨의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이 새로운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주택전시관 상담존 모습 / 사진제공=DL이앤씨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주택전시관 상담존 모습 / 사진제공=DL이앤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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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이앤씨는 이달 부산 금정구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시작으로 새 주택전시관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주택 수요자와의 첫 대면장이자 분양 마케팅의 핵심 공간인 주택전시관을 리뉴얼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것이다.

재단장한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은 고객이 자신의 주거와 삶을 결정하는 공간으로,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고 관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시 방식의 연출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주택전시관 모형존은 마치 작품을 감상하듯 단지 모형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 '드포엠(dePOEM)'의 사계절을 경험할 수 있는 영상이 송출된다. 세대존은 전 세대 타입별 특징을 직관적으로 비교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곳에서는 고객이 각 마감재를 직접 만져보고 결정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 입구부터 분양 상담을 위한 공간 곳곳에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상품 가치를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도 전시한다. 이를 통해 주택전시관에 들어선 고객에게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감성을 전달한다. 카페테리아는 고급 호텔 로비를 닮은 인테리어로 상담 대기 시 품격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DL이앤씨는 주택전시관 리뉴얼과 함께 e편한세상의 새로운 '키 비주얼(Key Visual)'도 공개한다. 키 비주얼은 사업지 광고 등에 사용되는 핵심 이미지를 뜻한다. 브랜드 주요 가치인 '최고의 삶(for excellent life)'을 주제로 다양한 작가들과 협업한 매력적인 작품들은 향후 분양 단지와 함께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주택전시관은 고객이 머무는 장소이자 브랜드를 처음 경험하는 장소로 가치가 매우 높다"며 "새롭게 선보인 주택전시관이 단순히 분양 정보를 얻어가는 공간이 아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는 물론이고, e편한세상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하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경조 기자 felizk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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