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HL D&I 한라,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명 변경에 이어 두번째 변화

HL D&I 한라가 8일 새로운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를 공개했다. 27년간 대표적인 주거 브랜드였던 한라비발디(VIVALDI)를 대체할 새 브랜드다.

HL D&I 한라의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 적용 이미지. [이미지제공=HL D&I 한라]

HL D&I 한라의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EFETE)' 적용 이미지. [이미지제공=HL D&I 한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HL D&I 한라는 오는 5월 새로운 브랜드 광고(TVC)를 출시하고 이천 부발 등 아파트, 프리미엄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다양한 주거 건축물에 신규 브랜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에피트는 ‘Everyone’s Favorite, Complete’ ‘누구나 선호하는 완벽한 아파트’라는 의미다. 에피트 브랜드 철학은 ‘Brilliant Prestige, 빛나는 삶의 완성’이다. HL D&I 한라는 ‘편안함’ ‘안전함’ ‘튼튼함’ 위에 스마트 기술을 더한 보다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 공간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HL D&I 한라는 2022년 사명을 변경한 후 새 주거 브랜드 '에피트'를 공개하며 변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23년 기준 매출은 1조5720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6.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507억원으로 시장 예상치를 웃돌고, 당기순이익도 전년 대비 22% 증가한 307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HL D&I 한라의 영업활동 현금흐름은 전년 대비 452억원 증가한 305억원으로 흑자전환됐다. 투자활동 현금흐름도 전년 대비 586억원 늘었다. 한국자산평가, 에어레인 등 우량 투자자산을 발 빠르게 회수한 결과다.


HL D&I 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해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승욱 기자 ty161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