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본아이에프 ‘본죽 장조림’ 리뉴얼 구성, 홈앤쇼핑서 판매

최종수정 2019.04.23 08:35 기사입력 2019.04.23 08:35

댓글쓰기

본아이에프 ‘본죽 장조림’ 리뉴얼 구성, 홈앤쇼핑서 판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본아이에프가 23일 오후 5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스테디셀러 반찬 제품인 ‘본죽 장조림’ 리뉴얼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지난해 11월 이후 올해 처음 선보이는 홈앤쇼핑 방송으로, 리뉴얼 제품과 함께 ‘본 쇠고기 버터 장조림’을 최초 공개한다.

판매하는 제품은 ‘본 쇠고기 장조림’,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본 쇠고기 버터 장조림 3종 22팩이다. 본 쇠고기 장조림과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은 기존 200g이던 용량을 120g으로 조정해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본 쇠고기 버터 장조림의 경우, 인기 반찬인 본죽 장조림에 풍미 가득한 버터를 더해 어린아이의 입맛까지 겨냥했다.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 반찬으로 즉시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조림 비빔밥이나 주먹밥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본죽 장조림은 구입 후 보관이 용이한 제품으로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와 용량으로 구성되어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를 위한 반찬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본죽 장조림에 대한 꾸준한 인기에 보답하고자 이번 방송을 통해 리뉴얼 제품과 함께 본 쇠고기 버터 장조림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방송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본죽 장조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