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빙그레가 새로운 콘셉트의 액상 요구르트 ‘십장생’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십장생 요구르트는 ‘홍삼&마’ㆍ‘복분자&노니’ 등 2종으로 출시했다. 홍삼&마는 대표적인 건강 식품인 홍삼과 뮤신 성분이 들어있는 마를 활용한 제품이며, 복분자&노니는 새콤달콤한 맛의 복분자와 현재 인기 열매로 각광 받고 있는 노니를 활용한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건강을 고려해 기존 자사 일반 요구르트(65㎖ 기준) 대비 당을 30% 줄인 것도 제품 특징이다. 또한 100㎖당 10억 마리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 건강을 고려했으며, 유산균 증식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넣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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