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텔=커플 편견 아웃" 남성ㆍ여성 전용 패키지 잇따라 선봬(종합)

최종수정 2019.03.22 14:30 기사입력 2019.03.22 14:30

댓글쓰기

"호텔=커플 편견 아웃" 남성ㆍ여성 전용 패키지 잇따라 선봬(종합)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호텔업계에서 성별에 따른 취향을 고려한 전용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고 나섰다. 연인이나 부부 투숙객 외에 비즈니스 목적으로 호텔에 묵거나 동성끼리 우정을 쌓기 위해 호캉스를 택한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신라스테이는 바쁜 일상으로 지치기 쉬운 비즈니스맨을 위한 남성 전용 패키지인 '그레이트 써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완벽한 재충전을 가질 수 있도록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신뢰 있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한 남성들의 필수품인 면도기와(BIC 5중날 체험팩 1개), 제주 자연의 향기를 담은 패브릭 퍼퓸을 제공한다.

"호텔=커플 편견 아웃" 남성ㆍ여성 전용 패키지 잇따라 선봬(종합)


퍼퓸은 옷에 사용하면 은은한 향으로 자기관리가 잘 된 비즈니스맨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객실 내 침구와 커튼, 쿠션 등 패브릭에 뿌리면 순식간에 마치 유명 휴양지에 와 있는 듯한 평화로운 공간으로 탈바꿈 시켜줘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간단한 업무와 미팅도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는 비즈니스맨에게는 안성맞춤 장소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픈식 대형 테이블인 커뮤널 테이블에 컴퓨터와 무선 인터넷을 상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요청 시 프린트기도 사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를 갖춰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며, 객실에는 기본적으로 다리미 세트와 신발 클리너도 비치돼있어 깔끔한 비즈니스 옷차림을 유지할 수 있다.

런닝머신 및 웨이트 머신 등 전문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에서는 적극적 체력관리로 가능하다.


또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신선한 식재료로 엄선해 만든 40여종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맛과 영양을 골고루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객실(1박) ▲레이지소사이어티의 BIC 면도기 5중날 체험팩(1개) ▲르플랑 제주 패브릭 퍼퓸’ 한라산 운무 속에서’ (60㎖ㆍ1개) 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오는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커플 편견 아웃" 남성ㆍ여성 전용 패키지 잇따라 선봬(종합)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남자들의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글래드 포맨 럭셔리’ 패키지를 오는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과 함께 RB 다이닝&바에서 발렌타인 17년산과 함께 신선한 계절 과일과 세계 각국의 치즈와 햄으로 구성된 스페셜 플래터가 제공된다. 특히 인테리어계의 명장 김치호 인테리어 아티스트가 설계한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600평 규모의 RB다이닝&바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닝&싱글몰트 위스키 전문바다. 프라이빗한 공간, 전문 셰프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를 경험할 수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 BIC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만들어진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BETTER 5중날 체험팩 1세트와 규조토 홀더 1개,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 1병이 제공된다. 가격은 디럭스룸은 24만원부터, 글래드 하우스룸은 31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호텔=커플 편견 아웃" 남성ㆍ여성 전용 패키지 잇따라 선봬(종합)


레스케이프는 일상으로부터의 달콤한 탈출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연중으로 진행하는 이 패키지는 생일이나 브라이덜샤워 등 여성들을 위한 파티 콘셉트로 부티크 호텔인 레스케이프 객실 데코레이션과 파티 음식들을 함께 제공해 호캉스 파티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했다.


객실 내에는 파티용으로 인기가 높은 커스터마이징 풍선 데코레이션이 자크 가르시아의 디자인으로 이국적이면서도 화려한 객실의 무드를 더하며, 한국 국가대표 소믈리에로 선정된 조현철 헤드소믈리에 추천하는 로랑 페리에 브뤼와 서울의 페이스트리 대표주자인 메종엠오에서 준비한 은은한 자스민향과 베리, 장미향이 어울러진 무스케이크와 마들렌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3인 투숙 시 조식 1인 무료 제공 옵션, 4인 투숙 시 조식 2인 제공은 물론 선택 객실 룸 타입과 미니룸, 룸 2개를 결합해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파티 후에도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위트룸 투숙 시에는 26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에서 시그니처 칵테일과 진한 치즈 풍미와 달콤한 견과류로 플레이팅한 까망베르 브륄레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룸 기본 혜택인 애프터눈티 세트,미니바 내 맥주(4캔), 발렛파킹 1회,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