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전세계 40여개 뷰티어워드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9 아시아소비자대상]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전세계 40여개 뷰티어워드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눈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의 아름다움을 품은 한국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다. 전통과 현대, 조화와 균형의 미학을 담았다.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되찾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적용해 1997년 탄생했다. 국내 단일제품으로는 최초로 2014년 1월 누적 판매금액 1조원을, 2017년에는 2조원을 달성했다. 또한 전 세계 40여개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다. '자음생크림'은 설화수의 50년 인삼 연구와 첨단 피부과학이 융합해 탄생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설화수는 2016년 3월 국내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중 최대 규모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제품, 스파, 헤리티지 등 브랜드의 모든 것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아시아 문화에 담긴 스토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