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남구 ‘내 아이 위한 엄마표 영어교육법’ 강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12월19일 강남구립국제교육원서 ‘우리아이 Homerun Book’ 강좌 운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자녀가 영어공부에 첫걸음을 떼는 시기에 고민이 많은 부모들을 위해 ‘엄마표 영어교육비법’을 전수해 줄‘우리아이 홈런 북(Homerun Book)’강좌를 개설한다.

강남구립국제교육원이 2일부터 운영하는 강좌는 자녀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와 조부모들을 대상으로 영어 교재 선택법과 교육방법 노하우를 알려준다.
또 오랫동안 영어를 멀리해 영어에 두려움이 있는 부모들을 위해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영어감각을 키워주고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강좌는 2일부터 12월19일까지 주 1회, 총 7주간 오전 10시30분부터 11시 55분까지 진행된다. 유치원 및 초등생을 둔 부모와 조부모는 물론 영어교육에 관심있는 누구나 수강가능하다.

특히 자녀의 연령과 수준에 따라 2개반(유아·초등1~2학년반과 초등3~6학년반)으로 편성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 아이 홈런북 포스터

우리 아이 홈런북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강의를 진행할 김지영 교수는 연세대 영문과와 캘리포니아대를 졸업, 국제고 자문위원 및 경희대 영어교육학과 교수를 역임했다.
강의를 수강했던 학부모들이 관련분야로 취업에 성공해 실력이 검증된 만큼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강좌가 운영되는 강남구립국제교육원(GNUCR/GangNam-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e)은 강남구가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리버사이드대학교(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e)와 제휴해 지난 2001년 설립한 국내 유일의 자치단체 직영 어학연수 기관이다.

모든 과목이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과 동일한 과정으로 진행되며 2만여명의 수강생을 배출했다.

이명옥 교육지원과장은 “‘우리아이 Homerun Book’강좌는 자녀들이 영어를 지루한 공부가 아닌 자연스러운 습관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비법 전수는 물론 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수강신청은 강남구립국제교육원에서 현장 접수 또는 홈페이지(www.gnucr.kr)를 통해 가능하며, 수강료는 12만원(2개월 과정)이다.

강남구립국제교육원(☎546-3260)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