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돌로 발돋움한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DHC KOREA와 브랜드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나나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얼굴, 그리고 이너테라피 제품과 어울리는 건강한 이미지로 DHC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한 홍보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최근 DHC의 브랜드 화보 촬영을 진행한 나나의 화보는 홈페이지 및 매거진 등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DHC 마케팅 관계자는 “DHC는 나나의 깨끗한 피부와 자신 있고 건강한 이미지가 DHC의 브랜드 컨셉과 가장 부합해 4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나나와 함께 올해에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슈기획팀 theissue@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마스크 다시 꺼내야…'발작성 기침' 환자 33배 급...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