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함께 요리하는 ‘파파쿡 클래스’ 프로그램도 운영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프리미엄 식재 브랜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의 어린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9일 밝혔다.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는 MSG,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화학적 첨가물을 배제하고 필요 영양소를 강화한 기업거래(B2B) 식재 브랜드로, 130여 명의 식품연구원들을 비롯해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어린이 식재 연구 및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최근 아워홈 식재사업부는 나트륨 걱정없이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무조미 구운파래김’등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제품들을 추가로 잇따라 출시하며 어린이 식재 라인업을 확대했다. 향후에는 국산 밀로 만든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간식 제품을 추가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아빠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는 '파파쿡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을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좌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아워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제품들을 활용해 영양이 풍부한 제철 음식과 생일과 기념일 등 가족행사용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