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워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어린이 식재 라인업 확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빠와 함께 요리하는 ‘파파쿡 클래스’ 프로그램도 운영

아워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3종

아워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3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프리미엄 식재 브랜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의 어린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9일 밝혔다.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는 MSG,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화학적 첨가물을 배제하고 필요 영양소를 강화한 기업거래(B2B) 식재 브랜드로, 130여 명의 식품연구원들을 비롯해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어린이 식재 연구 및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제주에서도 단 5%만 생산되는 무농약 당근과 감귤이 듬뿍 들어간 프리미엄 '무농약 음료'를 비롯해,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단백질을 다량 함유한 '두유 마요네즈', 아이들이 항생제 잔유물 걱정 없이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비엔나·프랑크 소시지', 가시 때문에 생선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의 올바른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한 '가시없는 생선' 등 어린이 특화 식재 상품을 대거 갖추고 있다.

최근 아워홈 식재사업부는 나트륨 걱정없이 고소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무조미 구운파래김’등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제품들을 추가로 잇따라 출시하며 어린이 식재 라인업을 확대했다. 향후에는 국산 밀로 만든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간식 제품을 추가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아빠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는 '파파쿡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을 분기별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 강좌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아워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제품들을 활용해 영양이 풍부한 제철 음식과 생일과 기념일 등 가족행사용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국내 맞벌이 부부 비중이 40%를 넘어서는 등 가족에 대한 사회적 보호망의 역할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와 파파쿡 클래스와 같은 아워홈의 제품과 이벤트들이 어린이를 비롯한 가족 건강 증진, 더 나아가 가족간 유대감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