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몬, 코세페 기간 매출 173% ↑…식품 237%↑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티몬, 코세페 기간 매출 173% ↑…식품 237%↑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동안 소셜커머스 티몬의 매출이 173% 증가했다.

11일 티몬은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포함된 상품들의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173% 증가했다고 밝혔다.
식품 카테고리의 증가율은 237%로 전체 품목 중 가장 많이 늘었다. 패션은 163%, 뷰티 157%, 육아 155%, 주방 132% 순으로 조사됐다. 남성 고객의 비중이 기존 19%에서 23%로 늘어난 것이 눈에 띈다.

티몬은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과 편리한 모바일 구매 환경이 매출 신장을 이끌어냈다"고 분석했다.

티몬은 최대 할인율이 90%에 이르는 ‘특가 딜’을 매일 3개씩 제공하는 한편 패션, 생활,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티몬 이준성 최고마케팅경영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오프라인 채널만의 행사가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높은 매출 성장을 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며 “티몬은 위축된 국내 소비심리를 되살리고 고객들에 보다 큰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