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블랙야크의 포틀랜드 친환경 라이프 웨어 나우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몰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와 캠페인을 실시한다.
나우는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몰을 7일 열었다.
온라인몰은 제품을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3가지의 라인별로 구성했다.또한 브랜드 철학에 대해 볼 수 있는 페이지를 별도 구성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도왔다. 이를 통해 단순히 쇼핑만 하는 것이 아니라 포틀랜드 감성이 담긴 캠페인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한편 온라인몰 신규 가입자에게는 구입시 활용 가능한 2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