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與 "박원순, 살수차 물 공급 중단? 인기영합용 정치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與 "박원순, 살수차 물 공급 중단? 인기영합용 정치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새누리당은 6일 박원순 서울시장이 '경찰의 시위 진압용 살수차에 물을 공급하지 않겠다'고 밝힌 데 대해 "지지 세력의 눈치만 보겠다는 인기영합용 분별없는 행정가의 정치쇼"라고 맹비난했다.

김성원 새누리당 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을 통해 "살수차를 동원할 정도의 집회가 어떤 상황인지를 모르는 바가 아닐진대, 결국 과격 불법 폭력 집회와 전문 시위세력들의 폭력 행동을 용인하겠다는 발상"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또한 김 대변인은 "정부 당국과는 협의 없이 공권력을 내 맘대로 하겠다는 서울시장으로서 금도를 넘는 위험한 태도"라고 비판했다.

이어 그는 박 시장이 추진하는 청년수당을 비롯해 최근 서울시 지하철 노조 파업 철회 과정을 언급하며 "서울시정은 자신의 대권가도를 위한 발판인가. 서울시민의 권리와 이익보다 지지세력에만 아부하는 것이 정당한 일인가"라고 되물었다.

끝으로 김 대변인은 "서울시장 직분도 못 지키면서 펼치는 도를 넘는 대권행보는 함량미달로 판명나고 말 것"이라며 "본인이 지도자가 되고 싶다면 지지세력만을 위한 인기영합적인 행보로는 지도자가 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