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명품가구 멀티샵 '에이스 에비뉴', 대구점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명품가구 멀티샵 '에이스 에비뉴', 대구점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에이스침대(대표이사 안성호)가 지난 1일 대구 수성구 지산동에 명품가구 멀티샵 ‘에이스 에비뉴 (ACE AVENUE)‘ 대구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스 에비뉴는 국내 최초, 최대의 명품가구 멀티샵이다. 에이스침대를 비롯해 세계적인 명품가구 브랜드 제품의 구입은 물론, 최신 가구 트렌드와 인테리어 정보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문화공간이다. 유럽 가구 브랜드 제품을 현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에이스 에비뉴 대구점은 서울지점, 롯데 월드 타워점, 대전점에 이어 네 번째로 경상도 지역 오픈은 처음이다. 인테리어와 유럽 가구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에 비해 제품 정보를 직접 확인하는 것이 어려웠던 경상권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에이스 에비뉴 대구점은 연면적 2,524.42㎡에 6층 규모로 1층부터 6층까지 건물 전체를 각 브랜드별 컨셉에 맞게 매장을 구성했다. 입점 브랜드 구성 또한 다채롭다. 에이스침대와 자연의 편안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퍼니처 ‘리오가구’ 등 국내 명품 가구를 비롯해 모던 소파의 트렌드를 만들었다고 평가 받는 ‘알플렉스(Arflex)’, 엄선한 가죽으로 클래식 디자인 소파를 생산하는 ‘박스터(Baxter)’, 원목의 형태를 최대한 보존하는 것은 물론 흠까지도 디자인으로 승화시키는 ‘리바1920(Riva1920)’,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 가격을 제시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 ‘무사 이탈리아(Musa Italia)’, 미니멀한 스타일의 실용적인 소재의 가구 브랜드로 인정받은 ‘크리스탈리아(Kristalia)’, 세계적 명성의 유리가구 브랜드 ‘피암(Fiam)’,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 유럽 명품가구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세계 유수의 고급 가구 브랜드를 소개하는 에이스 에비뉴의 명성답게 매장 디자인에도 각별히 신경썼다. 내부 인테리어 컨셉을 공간과 제품의 자연스러운 조화를 만드는 ‘FLOW’로 정하고, 창을 통해 유입되는 채광까지 고려해 내부의 공간감을 확장한 것은 물론, 층별 공간의 형태와 제품의 디자인과 컬러 등 브랜드별 특성이 잘 어우러져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각 브랜드별 가구의 장점을 가장 잘 드러내면서 동시에 이용자들의 만족을 동시에 도모한 것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에비뉴는 최고급 명품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강남, 잠실 등 서울권에 이어 경상도 지역 처음으로 대구점을 열게돼 기쁘다”며 “대구 지역에서도 이탈리아와 노르웨이 등 유럽 가구 선진국의 철학과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꾸준히 소개해 좋은 가구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에비뉴 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제품 상담 및 매트리스 체험고객 전원에게 극세사 면타월을 증정하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스탠드 조명, 침구 청소기, 차렵 이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