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밖에 나가면 돈?" 야외 나들이서도 '가성비' 내세운 외식

최종수정 2016.09.10 09:00 기사입력 2016.09.10 09:00

댓글쓰기

외식업계, 추석연휴·야외 나들이 고객 겨냥한 할인 이벤트 진행
"밖에 나가면 돈?" 야외 나들이서도 '가성비' 내세운 외식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추석연휴와 가을철 야외나들이객이 몰리면서 외식업계가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븐마루치킨은 포장시 모든 치킨메뉴를 2000원 할인한다. 오븐마루치킨에서는 포장 시 모든 치킨메뉴를 2000원을 할인해 기본 메뉴 오리지널 로스트 8500원, 오리지널 현미베이크 8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치킨 한 마리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치킨으로, 추석연휴에도 야외나들이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피자헛 프로모션 포스터한국 피자헛은 9월 한달 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프리미엄 피자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피자 감사 세일은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는 의미와 함께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 1억판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로, 전국 피자헛 매장을 방문해 포장하면 조건 없이 40%를 할인된 프리미엄 피자를 즐길 수 있다.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피자는 리치골드 엣지가 적용된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로, 특제 소스가 가미된 새우와 게 등의 해산물과 저염의 도우, 부드럽고 고소한 고구마 무스의 엣지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원앤원이 운영하는 41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은 9월 중 날짜별 지정된 메뉴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원쌈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첫째 주와 셋째 주 수요일 원할머니보쌈·족발 매장을 방문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첫째 주 수요일 할인 메뉴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수육에 아삭한 무김치와 쫀득한 쌈떡이 함께 제공되는 ‘솜씨보쌈’이며 셋째 주 수요일 할인 대상 메뉴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부드러운족발’을 비롯한 모든 족발 메뉴다. 원쌈데이 이벤트로 추석연휴와 올 가을 야외에서도 저렴하고 맛있는 보쌈을 즐길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