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일화 아이에이치샵,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품 응모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 진행
일화 아이에이치샵,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화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이에이치샵이 추석을 맞아 ‘달아~ 달아, 내 소원 이뤄다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일화 아이에이치샵의 추석 이벤트는 브랜드 할인행사, 감사카드 및 발송일 지정 사전예약 서비스, 적립금 페이백, 소원 댓글 달기 경품 응모 행사 등 4가지로 진행된다.
‘추석맞이 브랜드 할인행사’는 금액대별 선물세트 기획전부터 베스트 선물세트, 인기 브랜드 선물세트로 구성된다. 농수산물과 한우, 전자기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소 5%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하며 부담이 적은 1만원대 상품부터 10만원대 이상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포함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감사카드 이벤트’를 통해서는 선물과 함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진스트 15 파우치, 앰플 등의 일화 인삼 및 홍삼 제품을 구매할 시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석 행사 상품 구매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발송일 지정 사전예약은 쇼핑몰 내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에 한해 8일까지 보내는 날을 직접 지정할 수 있어 명절 전 안전하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구매금액대별 적립금을 최대 10만원까지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추석 선물 구매 고객들은 금액에 따라 최소 5천점부터 최대 10만점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 요청은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요청 댓글을 달면 된다. 적립금 댓글은 18일까지 작성할 수 있으며 20일 일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소원 댓글 달기 경품응모’ 이벤트 게시판에 한가위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2인 주말·디너 이용권(1명), 카페코나퀸즈 코나 드립백(3명),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20일에 발표된다.

아이에이치샵 추석 이벤트는 8일까지 진행되는 발송일 지정 사전예약서비스를 제외하고 모두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팀장은 “사회적으로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 추석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할인은 물론 적립금과 경품행사 등 혜택의 종류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최대한 잘 활용하셔서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