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는형님' 러블리즈 매력에 '흠뻑'…오빠 미소 지으며 삼촌팬 등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러블리즈 케이 강호동,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러블리즈 케이 강호동, 사진=JTBC '아는형님'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아는 형님' 러블리즈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2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대세 걸그룹 러블리즈가 출연해 통통 튀는 예능감을 선사했다. 수련회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 러블리즈는 '아는 소녀단(아소단)'이 돼 '아는 형님'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러블리즈 케이는 강호동과 상황극을 통해 애교를 선보였다. 화가 난 남자친구로 변신한 강호동이 케이를 향해 “죽고 싶어?”라고 위협하자 케이는 “미안해서 노래를 준비했다. 내 손 잡아줘”라고 말한 뒤 김동률과 이소은의 ‘욕심쟁이’를 불렀다. 강호동은 언제 화가 났나는 듯 케이의 손을 잡고 빙빙 돈 뒤 사랑의 하트까지 발사해 웃음을 낳았다.

러블리즈 미주는 멤버들과 돌아가며 커플 섹시 댄스를 췄다. 하지만 민경훈은 그냥 지나치며 거부 의사를 밝혔다. 민경훈이 “왜 나는 안 되냐”고 묻자 미주는 “넌 변태라고 소문 났어”라고 돌직구를 던져 민경훈을 당황케 했다.

한편 '촛불의 시간'을 통해 아는형님 멤버들은 가족들에게 편지를 쓰며 사랑을 전했다.
민경훈은 편지의 첫머리서부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고 "화장실 가고 싶다"며 애써 눈물을 삼켰다. 민경훈은 "'아는 형님'을 시청하면서 웃으시는 소리가 제 방문을 넘어온다"며 부모님에 대한 애정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상민은 사업실패, 이혼, 파산신청 등의 힘들던 지난 시절을 떠올리며 "어머님은 얼마나 긴 시간이셨을까 생각하면 죄송하다"고 고백했다. 이날 태어나서 처음으로 부모님에게 편지를 썼다는 이상민은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속내를 편지에 꾹꾹 눌러 담았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