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랜드리테일 통합 홈페이지·앱 구축

최종수정 2016.05.24 10:08 기사입력 2016.05.24 10:08

댓글쓰기


백화점·뉴코아아웃렛·2001아웃렛·동아백화점 홈페이지 하나로 통합
이랜드리테일 통합 홈페이지·앱 구축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리테일이 공식 통합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24일 출시했다.

이랜드리테일은 기존 NC백화점과 뉴코아 아웃렛, 2001 아웃렛, 동아백화점 등 4개의 유통채널이 따로 운영하던 홈페이지를 하나로 통합하고, 모바일웹과 앱을 동시 구축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이랜드리테일의 전국 51개 유통 지점과 모던하우스, 버터, 슈펜 등 다양한 유통사 자체 브랜드(PB)의 정보와 행사 소식을 빠르게 얻을 수 있으며, 각 유통 채널은 더욱 편리하게 고객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고객들은 더 이상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앱 카드를 통해 편리하게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 역시 모바일로 가입할 수 있다.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과 IOS 앱스토어에서 '이랜드리테일'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운영되던 NC쇼픽 가입 고객은 업데이트를 통해 자동으로 이랜드리테일 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랜드리테일은 앱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 또는 NC쇼픽 업데이트 고객에게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