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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2016 함평나비축제에 업무차량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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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업무차량으로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등 지원
행사장 전시공간에 티볼리 브랜드 모델 전시…연평균 30만명 이상 관람객 찾아

쌍용자동차가 대표적 봄축제 중 하나인 함평나비축제에 신차 티볼리 에어를 전시하고 행사 진행을 위한 업무차량을 지원한다. 행사장 입구 전시공간에 티볼리 에어(사진 왼쪽)와 티볼리(사진 오른쪽)가 전시돼 있다.

쌍용자동차가 대표적 봄축제 중 하나인 함평나비축제에 신차 티볼리 에어를 전시하고 행사 진행을 위한 업무차량을 지원한다. 행사장 입구 전시공간에 티볼리 에어(사진 왼쪽)와 티볼리(사진 오른쪽)가 전시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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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쌍용자동차가 대표적 봄축제 중 하나인 함평나비축제에 신차 티볼리 에어를 전시하고 행사 진행을 위한 업무차량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28일 전남 함평군 함평엑스포공원에서 쌍용자동차 추한빈 호남지역본부장과 함평군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 함평나비축제'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과 차량 전달식을 개최했다.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전시공간에는 티볼리와 티볼리 에어 등 신모델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살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행사기간 동안 제공되는 코란도 C와 코란도 투리스모는 원활한 축제 진행을 위한 업무용 차량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오는 5월 8일까지 함평엑스포공원과 함평천 일대에서 펼쳐지는 함평나비축제는 지난 1999년 1회 축제가 개최된 이래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자연과 생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매년 3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인기 축제로 성장했으며 2016년 대한민국 축제 콘텐츠 대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봄축제로 자리 잡았다.

쌍용차는 여의도 봄꽃축제를 비롯해 대표 겨울축제인 화천 산천어축제 등 전국 주요 지역축제를 후원, 다양한 연계 마케팅을 실시하며 축제의 활성화를 돕는 한편, 지역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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