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랜드 클루, 주얼리 신상 출시

최종수정 2016.03.20 09:15 기사입력 2016.03.20 09:15

댓글쓰기

꽃을 모티브로 한 주얼리 테마 플라워 샤워

이랜드 클루, 주얼리 신상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봄 트렌드에 맞춘 신상 주얼리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클루가 선보일 테마는 ‘플라워 샤워’로, 본격적인 봄 나들이가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꽃을 모티브로 한 것이 특징이다.

플라워 샤워 목걸이와 귀걸이는 프림로즈를 모티브로 한 실버 주얼리로, 크고 작은 꽃들이 비대칭으로 이어져있다. 핑크 골드 컬러 제품으로 목걸이와 귀걸이는 각각 1만9900원이다.

다이얼의 장미 무늬 프린팅이 돋보이는 시계는 2016년 트렌드 컬러인 로즈쿼츠 등 파스텔 톤 밴드를 적용해 손목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민트와 화이트, 그레이 컬러 밴드까지 더해져 총 4가지 색깔로 출시되며 3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시계와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팔찌도 선보인다. 이 역시 봄 트렌드 컬러가 적용됐으며, 하트·삼각·원형 모티브로 한 심플한 실버 팔찌와 핑크 골드 뱅글, 가죽 스트랩 등을 조합해 세트로 구성했다. 팔찌는 각 세트당 1만9900원이다.
클루의 플라워 샤워 라인 제품은 오는 31일 전국의 클루 매장과 온라인몰(www.clue.co.kr)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