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맥캘란, '싱글몰트 칵테일' 증정 등 봄맞이 이벤트

최종수정 2016.03.16 10:54 기사입력 2016.03.16 10:54

댓글쓰기

맥캘란, '싱글몰트 칵테일' 증정 등 봄맞이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에드링턴 코리아는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봄맞이 특별 이벤트 ‘레어 글라스’와 ‘레어 테이블’을 진행한다.

레어 글라스 이벤트는 지난 여름 출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맥캘란 레어 캐스크를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무료 칵테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서울 시내 주요 몰트 바에서 맥캘란 레어 캐스크 1잔을 주문하면 레어 캐스크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담은 맥캘란 셰리 패션 칵테일을 제공한다.

맥캘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바를 선택하고, 칵테일 증정권을 신청하면 맥캘란 셰리 패션을 맛볼 수 있다. 3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맥캘란은 레어 캐스크와 함께하는 특별한 저녁 식사 이벤트 레어 테이블도 마련했다. 레어 캐스크와 잘 어울리는 코스 요리를 제공해 위스키 페어링 정찬을 선보인다.
맥캘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방문 가능한 날짜와 시간, 바 정보를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의 소비자에게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3월 18일 금요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동반 1인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맥캘란 레어 캐스크는 스코틀랜드 맥캘란 증류소에 있는 20만 개 오크통 가운데 상위 1% 품질 오크통에서 숙성한 원액만을 엄선해 내놓은 제품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240병(20상자)이 모두 팔린 ‘완판 위스키’다.

에드링턴 코리아 김주호 대표이사는 “’많은 소비자가 맥캘란 봄맞이 이벤트에 참가해 최고 품질 오크통으로부터 탄생한 특별한 위스키 레어 캐스크와 함께 ‘귀중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맥캘란 레어 캐스크 소비자가격 40만 원(700ml), 알코올 도수는 43도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