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문종훈 SK네트웍스 사장 "카 라이프 서비스, 1위 기업 도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임원 등 150명, 1박2일 '끝장 토론'
미래 비전으로 '토탈 카 라이프 서비스 No.1' 제시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SK네트웍스 가 '토탈 카 라이프 사업'을 미래 성장동력으로 설정하고 국내 1위 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
SK네트웍스는 지난 주말 1박2일에 걸쳐 문종훈 사장을 비롯한 회사 전체 임원 및 직책자 150명이 용인 SK아카데미에 모여 기업문화 혁신과 성과창출 등을 화두로 '끝장 토론'을 벌였다고 24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지난 주말 용인 SK아카데미에서 직책자 워크샵을 가졌다. 문종훈 사장이 자리에 앉아 기업문화 혁신방안에 대해 이야기하는 분임조의 발표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SK네트웍스는 지난 주말 용인 SK아카데미에서 직책자 워크샵을 가졌다. 문종훈 사장이 자리에 앉아 기업문화 혁신방안에 대해 이야기하는 분임조의 발표 모습을 지켜보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SK네트웍스는 워크샵을 통해 '토탈 카 라이프 서비스 넘버1 기업 도약'이라는 회사의 미래성장 방향성을 제시했다. 또 강한 기업문화 조성 방안과 경영목표 초과 달성을 위한 실행력 강화 방안,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대한 선제적 대응방안을 놓고 조별로 열띤 토의가 이뤄졌다.

SK네트웍스는 이날 토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경영목표 달성을 위하 리더들이 반드시 지켜야 하는 '6대 실천 수칙'을 구체적으로 수립, 즉시 실행하기로 결의하기도 했다.
문종훈 사장은 "SK네트웍스는 국내외 방대한 고객접점 기반 위에서 구성원들의 역량이 경영성과로 직결되는 사업구조 특성을 가지고 있어, 일과 싸워 이기는 패기있는 구성원을 육성하기 위한 리더의 역할과 솔선수범이 매우 중요하다"며 "구성원들에게 꿈을 심어주고 일을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을 통해 올해 경영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고 건실한 SK네트웍스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임원들은 워크샵 이후 연수원 인근 지역 산행을 통해 결의를 다지는 동시에 기부에도 동참했다. 이들은 걷는 거리만큼 기부액이 적립되는 앱을 각자 스마트폰에 설치한 뒤 산행에 나서 7㎞(150명 누적 총 1000㎞)를 걸었으며, 총 1000만원의 성금을 조성했다. 모인 기부액은 홀트아동복지회가 학대 아동들의 쉼터로 운영하는 홀트미추홀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