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에서 밀 솔루션(Meal Solution) 브랜드인 '요리하다' 출시를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요리하다'는 롯데마트의 신개념 가정 간편식이며, 채소를 다듬거나 볶는 등 간단하지만 별도의 요리과정이 필요한 반조리 상품도 전체의 라인업의 약 20% 정도를 차지한다.
21~31일까지는 무료 체험 이벤트에 추첨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체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해 '요리하다' 상품을 요리하는 사진과 상품평 및 레시피 등을 작성해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롯데마트몰 1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응모 고객들의 상품평을 롯데마트 상품기획자(MD)가 직접 평가해, 베스트 상품평으로 선정된 고객 총 10명에게는 롯데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상품평을 롯데마트몰의 상품 정보 코너에 게재해, 고객들에게 생생한 체험 후기와 추가 레시피 등 활용법을 적극 공유할 계획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