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일영 이사장 '희망으로 행복을 쓰다' 출간

최종수정 2014.10.26 14:39 기사입력 2014.10.26 14:39

댓글쓰기

'희망으로 행복을 쓰다'

'희망으로 행복을 쓰다'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정일영 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이 지난 3년여간 재직하면서 직원들과 주고받은 이메일을 책으로 엮어냈다.

'희망으로 행복을 쓰다'는 제목으로 낸 책에는 매주 직원들에게 보낸 'CEO 희망편지'라는 이메일과 그에 대한 직원들의 답장이 나란히 실려 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 주로 담겨있으며 '함께', '변화', '도전', '행복'의 4개 파트로 구성돼 있다. 70여 편의 편지에는 일과 삶을 대하는 직원들의 고민과 정 이사장의 생각이 소박하고 담백한 어투로 표현돼 있다.

"많은 망설임 끝에 이 책을 준비했다"는 정 이사장은 3년의 임기를 마치고 퇴임을 준비하고 있다. 3년간 직원들과 한 마음으로 세계 최고를 꿈꿨고,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는 점에서 자부심을 가진다고도 했다.

정 이사장은 "이 책이 많은 국민들께 작은 감동과 울림이 되어 우리 사회를 희망과 행복의 바다로 이끌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런 의미에서 책의 판매수익금은 교통안전공단 장학재단인 'TS장학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장학사업에 사용하기로 했다. 서점에서는 10월 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