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국민은행 스포츠단 금메달 빛났다

최종수정 2014.10.16 09:39 기사입력 2014.10.16 09:39

댓글쓰기

인천아시안게임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한 KB국민은행 스포츠단 선수들과 주요 임직원들이 환영식 자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아시안게임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한 KB국민은행 스포츠단 선수들과 주요 임직원들이 환영식 자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국민은행은 최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아시안게임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한 선수단 환영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초 폐막한 인천아시안게임에서 국민은행 사격단의 김준홍ㆍ장대규ㆍ이대명ㆍ이정은 선수와 KB스타즈농구단의 변연하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거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25m 권총 단체전 금메달리스트인 사격의 이정은 선수는 전 소속팀에서 방출 당하고 운동을 그만둔 상태에서 국민은행에 입단, 올해 세계사격선수권대회 25m 권총 단체전 동메달에 딴 데 이어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도 금메달의 주인공이 됐다.

현재 국민은행은 여자농구단과 사격단을 운영 중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스포츠의 저변확대와 체육인의 사기 진작을 도모한 노력이 결실을 맺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