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크릿 뮤비 성숙미 물씬 "더 이상 수줍은 소녀 아니예요"

최종수정 2014.08.11 14:41 기사입력 2014.08.11 14:41

댓글쓰기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시크릿 뮤비 성숙미 물씬 "더 이상 수줍은 소녀 아니예요"

걸그룹 시크릿의 'I’m In Love(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11일 정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시크릿의 색다른 매력으로 가득 차있다.

'너에게 푹 빠져 버려서 하루하루가 위험해져'라고 당돌하게 고백하는 시크릿은 더 이상 수줍은 소녀의 면모를 벗어 던지고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여성으로 거듭났다.

시크릿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반전 조합으로 성숙한 미모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원하고도 섹시한 보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정하나의 과감한 레이스 시스루 룩과 전효성의 보일 듯 말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장면은 남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다.

한편, 시크릿은 당일 오후 8시 걸그룹 최초로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stage에서 새 앨범 '시크릿 써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시크릿 뮤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시크릿 뮤비, 역시 시크릿 장난아니네" "시크릿 뮤비, 돌아온 차트 1위 후보" "시크릿 뮤비, 이번에도 대박 나자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