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래, 쇼미더머니3 '악마의 편집' 또 논란 " 날 철부지로 만들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악마의편집 논란에 휩싸인 타래(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악마의편집 논란에 휩싸인 타래(사진: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타래, 쇼미더머니3 '악마의 편집' 또 논란 " 날 철부지로 만들었다"

'쇼미더머니3'가 다시 한번 악마의 편집 논란에 휩싸였다.
17일 밤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타래와 김효은의 1:1 대결이 진행됐다.

이날 대결에서 김효은은 가사를 까먹는 실수에도 불구하고 다음 라운드 진출자로 합격했다. 이를 옆에서 지켜본 타래는 어이없다는 제스처를 취하며 타블로의 심사평 도중 무대를 뛰쳐나가는 돌발행동을 보였다.

이에 타블로는 황당해하며 "타래씨 지금 화가 나서 나간 거 맞아요?"라면서 "그 화 때문에 안 되는 거다"라고 탈락 이유를 설명했다. 김효은의 합격 이유에 대해서는 "(가사를) 틀리고 안 틀리고가 중요한 게 아니었다" 며 "순간순간 흘러나오는 김효은의 모습이 좋았다"며 김효은의 합격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타래는 탈락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가사 까먹은 사람한테 떨어진다? 이게 말이 되나"며 "잘 먹고 잘 사세요"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스윙스는 "잘 먹고 잘 사세요? 당신 랩이나 잘 하세요" "당신 랩 정말 못해"라고 일침을 가했다.

'쇼미더머니3' 출연자 타래 해명글 (사진: 타래 트위터)

'쇼미더머니3' 출연자 타래 해명글 (사진: 타래 트위터)

원본보기 아이콘

방송 후 논란이 커지자 타래가 직접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명 글을 올렸다.

방송이 끝난 후 18일 타래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제작진은 무슨 사람을 예의 없는 놈으로 만드시네요" 라며 "설마 심사평 중간에 나가겠습니까? 이 나이에 기본도 모르는 철부지 어른으로 만들어놓으셨네요"라고 분노했다.

이어 그는 "작가님들도 제 감정 추스르고 억지로 참고 있는 놈 붙잡아다 한 마디만 하셔놓고 한마디 한 걸 선배 심사위원님들께 예의 없이 던진 멘트로 잘 갖다가 붙이셨나 보네요" 라며 "정말 너무 하십니다. 정말"이라며 억울함을 표시했다.

이어 "제 그 멘트가 경솔했던 거지요" "그런 빌미를 주면 안 된다는 걸 깜빡 했습니다"
라며 화를 자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로써 한 번 더 성장했고 부족한 거 저도 잘 압니다" "늘 만족 못하고 발전하고 싶은 똑같은 래퍼의 마음일 테지요"라며 "근데 그런 식으로 말씀하시면 안 되죠. 인사치레 한 번 안 한 사이끼리. 제 경솔한 행동에 죄송하지만 설마 제가 사람 말하는데 박차고 나가겠습니까. 답답합니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에 '쇼미더머니3'의 악마의 편집이 다시한번 도마위에 올랐다. 방송과 타래의 주장 중 누구의 주장이 진실인지에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타래 악마의편집, 누구 말이 맞는 거야" "타래 쇼미더머니3, 근데 상황이 너무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듯" "타래, 주장이 사실이라면 정말 답답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