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마녀사냥' 성시경 "싸이, 울대 맞고 성욕 소멸" 폭소

최종수정 2014.05.24 10:03 기사입력 2014.05.24 10:03

댓글쓰기

▲'마녀사냥' 성시경이 싸이가 울대를 맞은 사연을 소개했다.(사진: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마녀사냥' 성시경이 싸이가 울대를 맞은 사연을 소개했다.(사진: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마녀사냥' 성시경 "싸이, 울대 맞고 성욕 소멸" 폭소

'마녀사냥' MC 성시경이 싸이가 울대를 맞고 성욕이 소멸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의 '너의 곡소리가 들려' 코너에서 연애를 글로 배운 남자친구를 둔 여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MC들이 소개된 사연과 관련된 얘기를 하던 중 성시경은 "싸이가 남자는 울대를 맞으면 성욕이 완전 사라진다고 하더라"며 운을 뗐다.

성시경은 "싸이가 밤에 술을 먹고 늦게 들어와 잠든 아내를 깨웠는데, 아내가 싸이의 울대를 쳤다고 하더라. 싸이의 말로는 맞으니까 바로 아무 생각도 안 났다고 했다"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성시경은 장난스럽게 자신의 손으로 신동엽의 울대를 가리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마녀사냥' 싸이의 울대 사연을 접한 네티즌은 "마녀사냥 울대, 아 그렇구나" "마녀사냥 울대, 울대 조심" "마녀사냥 울대, 성시경이랑 싸이랑 친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