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이나생명, 신사옥 '시그나타워' 입주 기념식

최종수정 2014.03.17 09:42 기사입력 2014.03.17 09:42

댓글쓰기

라이나생명, 신사옥 '시그나타워' 입주 기념식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17일 서울 종로 삼봉로에 위치한 신사옥 '시그나타워'에서 입주 기념행사를 가졌다.

시그나타워는 지상 23층, 지하 5층으로 구성됐으며 본사 임직원 600여명과 텔레마케터 2000여명을 위한 전용 사옥이다. 건강한 일터라는 콘셉트에 맞게 진찰과 처방이 가능한 직원 전용 클리닉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헬스장 등이 설치돼 있다.

특히 계단 전체를 칼로리 계단으로 조성해 임직원의 건강 관리에 역점을 뒀다. 칼로리 계단은 층간 계단을 오를 때마다 칼로리 소모량을 수치로 확인해 줄 수 있게 해줘 바쁜 일과중에도 짬을 내어 운동할 수 있게 직원들을 배려했다.

이날 임원들은 시그나타워 첫 입주를 맞아 직원들에게 입주 축하 떡을 돌렸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시그나타워는 단순히 평범한 일터가 아닌, 라이나 가족 모두가 건강한 삶을 통해 고객중심 회사의 비전을 이루는 곳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늘 먼저 생각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직장 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