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 프리미엄 여름상품 대거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오는 28일 저녁 9시 30분 방송에서 영국 수입 브랜드, 청담동 디자이너 브랜드 등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를 대거 론칭하며, 선글라스ㆍ시계ㆍ샌들 등 여름상품을 공개한다.

봄ㆍ가을이 짧아지고, 여름ㆍ겨울이 길어지는 계절적인 변화를 방송편성에도 반영한 것으로, 미리 여름아이템을 준비하려는 패션 리더들을 겨냥했다.
특히, 전세계 스타들에게 사랑 받는 영국 브랜드 브레오(BREO)의 '선글라스 세트'(9만8000원)를 단독 론칭하며, 여름 패션 악세서리를 제안할 예정이다. 바캉스, 등산, 골프 등 야외활동에 꼭 필요한 선글라스, 선글라스 걸이(넥코드), 젤리 손목시계, 손목밴드 총 4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심플한 디자인과 흰색, 라임색 등 상큼한 색감으로 여름철 코디에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청담동 디자이너 브랜드 '나무하나(NAMUHANA)'의 '올리비아 양가죽 플랫슈즈'(14만9000원)를 선보인다. 핫핑크, 형광 노랑, 연두 등 네온 컬러의 고급 뱀피 플랫슈즈(29만9000원)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은은한 광택이 나는 디자인으로 여름철 코디에 좋다.

인기 슈즈 브랜드 베어파우(BEAR PAW) 2013 SS 신상품 '웨지힐+슬립온 슈즈 세트(8만9000원)'도 선보인다. 발가락이 보이는 오픈토 형태의 웨지힐은 스트랩을 사용해 여러 가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여름용 신발. 또한, 안정된 착화감을 주는 슬립온 슈즈는 가벼운 옷차림에 매치하기 좋다.
손병삼 롯데홈쇼핑 잡화팀 팀장은 "아침과 낮 일교차가 크지만 겨울에서 여름으로 곧바로 넘어가는 듯한 '봄 실종' 현상으로 여름상품을 미리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를 단독 론칭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좋은 품질의 여름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