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 시즌 2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홈,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 시즌 2 시작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지난 달 30일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을 시작으로 롯데홈쇼핑의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 시즌2'의 막이 올랐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연말 대표 기부 아이콘인 구세군 자선냄비를 활용한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청계천 오간수교에 위치한 대형 구세군 자선냄비 앞에서 지난 달 30일을 시작으로 이달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4차례에 걸쳐 구세군과 함께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 자원봉사를 함께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대형 구세군 자선냄비 옆에 설치된 롯데홈쇼핑 배너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로 자동 연결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 롯데홈쇼핑이 1건당 2000원씩 구세군 자선냄비에 기부하는 것(단, 중복 제외).

또한, 구세군 자선냄비 모금 활성화를 위해 롯데홈쇼핑 SNS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도 한창이다.
롯데아이몰 페이스북(www.facebook.com/golotteimall)에 게재된 '사랑나눔 캠페인'을 '좋아요' 및 '공유하기'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앤제리너스 아메리카노+번 세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 공식 트위터(@lottehome)에 구세군 인증샷 및 응원 멘션을 남기면 한 건당 2,000원을 롯데홈쇼핑에서 구세군에 기부할 예정이다.

강현구 대표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도 전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사랑나눔 자선냄비' 캠페인은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그 의미가 남다르다"면서 "빨간 구세군 자선냄비뿐만 아니라, SNS와 모바일을 통해 스마트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