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인피니티, 내달 16일까지 전국 시승행사 개최

최종수정 2012.11.22 13:59 기사입력 2012.11.22 13:5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가 ‘올 뉴 인피니티 M 4륜 구동’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12월 16일까지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인피니티 레이디스 데이(Infiniti Lady’s Day)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9일 출시된 M37x 4WD를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소개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 퍼포먼스 디젤 세단, ‘올 뉴 인피니티 M 디젤’과 겨울을 맞아 더욱 주목 받는 ‘올 뉴 인피니티 JX’를 포함해 브랜드의 대표적 SUV 모델들의 시승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시승과 함께,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은 물론 여성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 일정은 강남 전시장(11월24일, 12월22일), 서초 전시장(11월25일, 12월15일, 12월23일), 부산 전시장(12월1일, 12월2일), 광주 전시장(12월8일), 대전 전시장(12월9일), 일산 전시장(12월16일)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인피니티 레이디스 데이 행사명에 걸맞게 자녀를 둔 가족 고객과 여성 고객들을 위한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인피니티 카페/키즈 공간/인스턴트 게임 등으로 구성된 ‘인피니티 라운지(Infiniti Lounge)’를 비롯해, 헤어/메이크업/네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스타일 존(Style Zone)’,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토 존(Photo Zone)’ 등을 통해, 고객을 위한 인피니티만의 ‘환대(Hospitality)’ 문화를 본격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장에서 시승 완료 후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브랜드 초콜릿 세트를 증정하며, 추첨 이벤트를 통해 고급 인피니티 익스클루시브 스키세트와 리모와(Rimowa) 캐리어 및 남성 화장품 세트를 제공한다. 행사 당일 구매를 결정하는 고객에게는 럭셔리 여성 화장품 브랜드 달팡(Darphin)의 화장품 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겨울철 최고의 주행 경험을 선사할 M37x 4WD를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인피니티는 향후에도 차별화된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모두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의 향상된 기술력을 적극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