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승훈 "김현식·유재하 선배 덕분에··" 데뷔 22주년 소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승훈 "김현식·유재하 선배 덕분에··" 데뷔 22주년 소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가수 신승훈이 자신의 데뷔 22주년을 맞아 가요계 선배인 김현식과 유재하에게 깊은 존경심을 표현했다.

신승훈은 1일 데뷔 22주년을 맞아 오후 6시께 자신의 미투데이에 "저의 22주년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과 따뜻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이어 신승훈은 "또 오늘은 저의 스승 같은 김현식, 그리고 유재하 선배님의 기일이기도 하구요"라며 남다른 데뷔일에 대해 알린 후 "공연의 신이었던 김현식 선배님 덕분에 지금도 전 전국투어중이구요, 유재하 선배님 덕분에 전 지금도 곡을 씁니다"라며 깊은 존경심을 나타냈다.

신승훈은 그 동안 음악 활동을 하면서 김현식과 유재하에게 많은 영향을 받아왔다고 말하며 대선배에 대한 존경심을 가감없이 드러내어 왔다. 특히 신승훈의 데뷔일이 선배 가수 유재하의 기일에 일부러 맞춰졌다는 잘 알려진 사실이다.

현재 2012 더신승훈쇼 'POP TOUR'로 전국 투어 중인 신승훈은 공연 중 김현식과 유재하를 위한 트리뷰트 무대를 마련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승훈의 미투데이를 본 팬들은 "22년 동안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현식, 유재하 선배를 향한 존경심이 느껴지네요" "오래오래 음악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리며 22주년을 맞은 신승훈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지난 10월 27~28일에 '2012 THE 신승훈 SHOW 'POP TOUR''의 첫 시작인 고양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신승훈은 11월 3~4일 진주에서 전에 없이 화려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역대 가장 대중적인 공연을 선보일 '2012 THE신승훈SHOW POP TOUR'는 10월 27-28일 양일간 고양아람누리에서 첫 공연을 시작한 이후 진주(11/3~4)와 울산(11/24~25), 대구(11/8~9), 서울(12/23~25)과 부산(12/28~29) 등 2013년 초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공연으로 이어간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