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가를 지향하는 DHL 퓨처리스트는 UCC제작과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4학년 2학기 미만의 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DHL 퓨처리스트 2기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DHL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한다. DHL이 공식 물류 파트너인 포뮬러원(F1)을 비롯한 각종 행사 참여해 취재, DHL 물류 시설 탐방, 일일 배송 업무 체험 등 다양한 미션도 수행한다. 각 미션을 우수하게 수행한 참가자는 DHL 인턴십의 기회를 비롯해 입사시 가산점 부여 등의 특전도 주어진다.
이외에도 DHL 퓨처리스트만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 전문가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매월 활동비가 지원되며 종료 후 수료증이 발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DHL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hl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