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아우디 1주년 감사 프로그램’은 아우디 차량을 구매한 기존 고객들과의 유대관계를 증대시키고 차량 및 아우디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아우디 차량 구매일로부터 1주년을 맞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이번 새로운 고객 프로그램을 위시하여 아우디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계획하고 실시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계기를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나 아우디 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767-2834)로 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