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욕망의 불꽃' 유승호, 출생의 비밀에 반전 찾아오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욕망의 불꽃' 유승호, 출생의 비밀에 반전 찾아오나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1일 오후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이 민재(유승호 분)의 출생의 비밀에 반전을 예고하며 극적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민재는 자신이 나영(신은경 분)의 친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모른 채 순수함을 간직한 재벌 3세 캐릭터.
그러나 민재는 아버지 영민(조민기 분)과 인숙(엄수정 분)의 관계가 심상치 않았다는 걸 알게 됐다. 이어 나영과 영민의 전화 통화를 우연히 엿듣게 되면서 나영이 자신의 친엄마가 아닐 거란 의심을 품게 됐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더 큰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바로 민재가 영민의 친아들도 아니라는 사실. 어느 날 진호(박찬환 분)는 다짜고짜 영민(조민기 분)을 찾아왔다. 그는 영민에게 자신이 인숙의 남편이었고, 민재 역시 자신의 아들일 거라고 얘기했다.

영민은 충격에 휩싸였고, 그런 영민의 모습에 민재 역시 알 수 없는 불안감에 사로잡혔다. 심지어 진호는 인숙의 커피숍을 찾아온 민재를 만나 자신이 아버지란 암시를 던졌다.
민재는 진호와의 만남 이후 자신의 출생에 더 깊은 의심을 품게 되고 절망했다. 위로가 필요했던 민재는 인기(서우 분)를 불러 복잡한 마음을 토로했고, 이어 나영에게 "나…엄마 아들이지"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런 가운데 나영은 인숙을 억지로 병원에 끌고가 입원시켜 뇌종양 수술을 받게 했다. 인숙은 나영의 꿍꿍이를 알 수 없지만 "나도 아이를 버린 적이 있다. 내 행복을 위해서"라고 말하는 나영의 말에 우선은 잠자코 따르기로 했다.

한편, 영준(조성하 분)은 대서양 그룹 비리와 관련해 검찰 수사를 받았다. 영준은 간신히 구속을 면해 나왔고, 애리(성현아 분)는 전과는 다른 태도로 영준을 따뜻하게 대했다.

달라진 애리의 태도와 정숙(김희정 분)을 향한 마음 사이에서 영준은 번민의 싹을 틔웠다. 정숙 또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영준을 마냥 그리워하며 안타까워했다.



스포츠투데이 전성호 기자 spree8@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