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즉석식복권서 10억원 대박.."로또 안부럽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복권면을 긁어 그 자리에서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식복권 '스피또2000'에서 로또에 버금가는 당첨금 10억원의 주인공이 나왔다.

한국연합복권주식회사는 즉석식복권 '스피또2000'에서 당첨금 10억원의 주인공이 나왔다고 10일 밝혔다.
충북에서 농업에 종사하고 있는 A씨가 그 주인공이다. A씨는 군대에서 휴가를 나온 아들의 배웅을 위해 시내에 나왔다가 돌아가는 길에 우연히 복권을 구매 했다고 한다.

A씨는 "아직까지 믿기지 않지만 처음에는 정말 꿈만 같아서 발행사인 한국연합복권에 전화를 걸어 당첨여부를 재차확인 한 후 가족과 함께 올라왔다"며 "농사를 지으면서 있었던 금전적 어려움을 덜게 되어 너무 기쁘다. 그리고 낡은 집을 아내와 아이들이 편하게 생활할 수 있는 집으로 꾸미고 싶다"며 당첨 소감을 말했다.

앞서 지난 6일에는 '스피또500' 10회차에서 1등 당첨금 2억원의 당첨자가 나왔다. 당첨자 B씨는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당첨금을 어떻게 알차게 사용해야 할지 고민 된다"면서 "일단 일부분은 주위의 어려운 지인들과 함께 사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즉석식복권의 모든 종류(스피또500, 1000, 2000)에서 7월에만 1주일에 1회 이상씩 1등 당첨자가 나와 한국연합복권(주)은 당첨의 기쁨을 함께 누리고 있다.

한국연합복권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즉석식복권에 대한 재미와 부담없는 가격으로 인해 많은 당첨자가 나오고 있는 것 같다"며 "즉석식복권은 구매 즉시 당첨 확인이 가능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말했다.

또한 즉석식복권 '스피또'의 1억원 이상 당첨 확인은 새롭게 리뉴얼한 한국연합복권(주) 홈페이지(www.bokgwon.or.kr) 당첨안내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하다.



고형광 기자 kohk010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