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회사측에 따르면 2008년과 지난해 각각 페이프리 외환카드와 현대카드를 출시해 최대 3만~6만원까지 렌탈료를 고객의 통장에 환급해 주고 있다. 이를 통해 이달 현재 13만명의 신용카드 가입고객에게 총 100억원의 렌탈료를 지급했다.
특히 페이프리 멤버스 회원의 경우 120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웅진코웨이 전체 고객의 3분의 1을 넘는 수준이다.
이 서비스가 성공한 이유는 제휴로 발생하는 이익을 고객들에게 전부 돌려줌으로써 렌탈료 부담을 최소화 한 결과다. 또 4대 할인점과 백화점, 이동통신사 등 일상 생활과 밀접한 곳 위주로 가맹점을 구축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포인트 혜택을 제공했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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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섭 기자 joas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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