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GM대우는 16일 뮤지컬 '형제는용감했다'와 연계해 마티즈크리에이티브를 홍보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M대우는 다음달 9일까지 뮤지컬 '형제는용감했다'가 공연되는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 마티즈크리에이티브를전시하고, 뮤지컬 관람객 중 1명을 추첨해 차량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형제는용감했다'는 연예인 홍록기와 가수 이지훈,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온유 등이 출연하고, 난타로 유명한 프로듀서 송승환이 제작한 작품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박수익 기자 sipar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