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마티즈' 뮤지컬 연계 마케팅


[아시아경제 박수익 기자] GM대우는 16일 뮤지컬 '형제는용감했다'와 연계해 마티즈크리에이티브를 홍보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M대우는 다음달 9일까지 뮤지컬 '형제는용감했다'가 공연되는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에 마티즈크리에이티브를전시하고, 뮤지컬 관람객 중 1명을 추첨해 차량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또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특장점을 작성해 현장에 배치된 게시판에 붙이는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한편 뮤지컬 '형제는용감했다'는 연예인 홍록기와 가수 이지훈,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온유 등이 출연하고, 난타로 유명한 프로듀서 송승환이 제작한 작품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박수익 기자 sipar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