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하무적 이평강' 각양각색 매력 넘치는 포스터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KBS2 월화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 후속 '천하무적 이평강'(극본 박계옥, 연출 이정섭)이 포스터 사진을 21일 공개했다.

KBS 측은 이날 "'천하무적 이평강'의 출연배우인 남상미, 지현우, 차예련, 김흥수, 최명길, 길용우 등이 최근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다"며 "'천하무적 이평강'의 포스터 사진은 유쾌한 코믹 드라마답게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됐다"고 밝혔다.
남상미는 극중 과거에 공주였지만 현대에 와서는 리조트 말단 직원으로 전락한 이평강 역을 맡았다. 이번 포스터 사진에서 남상미는 한복을 입고 고운 자태를 뽐내는 공주의 모습과 풍비박산 난 집안의 가장 노릇을 하며 씩씩하게 지내는 당찬 평강의 모습을 동시에 공개했다.


지현우는 극중 과거에 가진 것이 없는 사냥꾼이었으나 현대에서는 모든 것을 갖고 태어난 리조트 사장님의 아들인 온달 역을 연기한다. 지현우는 포스터 사진에서 자유분방한 과거의 모습과 까칠하고 냉소적인 현대의 모습을 보여줬다.


대한민국 최고의 왕후로 손꼽히는 최명길은 '천하무적 이평강'에서 처음으로 코믹연기를 도전한다. 최명길은 과거에 평강을 시련에 몰아넣고, 현대에는 리조트를 차지하기 위해 온달을 시련으로 몰아넣는 제왕후 역을 맡았다.

김흥수는 부드러움 뒤에 잔인성을 숨기고 있는 전형적인 지략가 제영류 역을 맡았다. 이번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악역에 도전하는 김흥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차예련은 사랑 앞에 솔직한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관자락 역을 연기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숨기지 않는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줄 차예련은 섹시하고 도도한 여배우이자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일편단심 모습으로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길용우는 표현에 인색하지만 알고 보면 푸근한 골프 리조트 회장 우평원 역을 맡았다. 길용우가 분하는 우평원은 표현에는 인색하지만 아들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고 죽기 전에 온달을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갖은 노력을 아끼지 않는 아버지로 등장, 푸근하면서도 강인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달 9일 첫방송될 이 드라마는 태생적으로 악연인 평강과 온달이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며 벌어지는 내용을 담았다"고 밝혔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