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남이시네요' 정용화, 인디밴드 출신 외 프로필 베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문용성 기자]장근석 박신혜 주연의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신인 정용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180cm의 훤칠한 키와 귀공자 스타일의 준수한 용모를 가진 정용화는 방송 첫회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뒤 현재까지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드라마 게시판에는 “정용화가 누구냐? 볼수록 빠져든다”, 에필로그 메이킹 미남TV를 보고 "엉뚱하면서도 목소리가 너무 좋다. 내 스타일이다"는 내용의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정용화는 아직 그의 자세한 프로필이 알려진 것이 없아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누리꾼들은 인터넷에서 정용화에 대한 작은 정보라도 알아내기 위해 경쟁적으로 검색을 하면서 검색어 순위를 계속 높여가고 있다.

실제 정용화는 인디밴드 출신이라는 사실만 알려졌을 뿐 별다른 정보가 없다. 그나마 지난달 24일 열린 ‘미남이시네요’ 제작발표회에서 장근석이 “일본에서 인디밴드 활동을 했다”는 발언으로 알려진 내용이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대중은 늘 새로운 스타에 열광한다. 정용화는 그런 대중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스타성을 충분히 갖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면서 “앞으로 드라마에도 큰 활력소가 돼줄 것으로 믿고 있다”고 반가움을 표시했다.

한편 ‘미남이시네요’는 지난 7일 첫방송에서 10.8%(TNS미디어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한데 이어 2회에서도 9.6%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