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민호, 카스 광고서 스모키와 꽁지머리로 파격 변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꽃보다 남자'의 이민호가 카스 광고를 통해 이미지 변신에 도전했다.

이민호는 최근 오비맥주의 신제품 '카스 2X' CF에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카스 2X' 광고에서 이민호는 곱슬곱슬한 퍼머머리가 아닌 파격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에 위로 묶어 올린 꽁지머리 스타일로 이제껏 보여주지 않은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것.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Extremely Cool'로서, 이민호와 할리우드 최고의 패션 피플인 제시카 고메즈가 젊은 세대가 공감하는 극단적인 코드를 표현했다.

CF에서 이민호는 톱스타 제시카 고메즈에게 넘어가는 듯한 순진한 모습과 제시카의 무대에 올라 그녀보다 더 인기 있는 스타가 된 이후 그녀를 차버리는 '나쁜 남자' 등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호가 직접 부른 '카스 2X'송의 디지털 싱글 발매와 연계되어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되고, TV광고에서는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에 맞도록, 감각적인 편집을 통해 전파를 타게 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