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PC 파스쿠찌, 리브랜딩 매장 '센트로 대전DT점' 오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도안신도시 갑천 둔치에 3층 204석 규모
새 브랜드 콘셉트 '센스 오브 이탈리아' 적용
28일 '인천공항 T1 에어사이드점'도 오픈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대전 도안신도시에 '센트로 대전 DT점'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센트로 대전DT점은 대전 도안신도시 갑천 둔치 인근에 3층, 204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공원과 녹지공간으로 유동 인구와 나들이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으로 선보였다.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외관. 파스쿠찌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외관. 파스쿠찌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 매장은 파스쿠찌의 리브랜딩 콘셉트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의 4가지 매장 형태(센트로·코어·에스프레소바·특수매장) 중 '센트로'가 적용됐다. 센트로는 이탈리아 스타일로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도입해 선보이며 플래그십 역할을 하는 직영 매장이다.

인테리어에는 새로운 BI를 반영해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과 에스프레소를 연상시키는 목재,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활용했다.


파스쿠찌는 28일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에 '인천공항 T1 에어사이드점'도 오픈한다.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오미자 티·꿀밤 라떼 등 한국식 음료를 판매하며, 자개로 매화와 난초를 표현한 인천공항점 한정 굿즈 '자개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


파스쿠찌는 "앞으로도 '센스 오브 이탈리아' 콘셉트를 반영한 매장을 꾸준히 선보이며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