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SG닷컴, SSG랜더스 연계 마케팅 '웰컴 쓱닷컴데이' 연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집관족 겨냥 온라인 행사, 장보기 고객 추첨 선수 사인 유니폼 증정
시구자 맞히는 이벤트…추첨 통해 '랜디' 인형, 치킨 기프티콘 경품
SSG랜더스 선수단 착용 유니폼도 공개 예정

SSG닷컴, SSG랜더스 연계 마케팅 '웰컴 쓱닷컴데이' 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SSG닷컴은 4월29일부터 5월1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홈 경기를 앞두고 기념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18일부터 24일까지는 '집관(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족을 겨냥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SSG닷컴에서 쓱배송 또는 새벽배송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김광현, 추신수, 최정 선수의 유니폼 중 1종을 경품으로 준다. 구매 조건을 모두 채운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경기 당일 시구자를 맞히는 미니 이벤트도 연다. 4월30일, 5월1일 열리는 경기에서 시구를 하는 사람을 모두 맞힌 고객에 한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찬가지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고객 가운데 총 600명을 추첨해 SSG랜더스 마스코트 '랜디' 인형 또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지난 4일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진행한 야구단 굿즈 라방에서는 문승원, 박종훈 선수가 직접 출연해 준비한 '2022 시즌 유니폼'을 완판한 바 있다.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 '랜더스데이' 온라인 프로모션 기간 쓱닷컴 매출은 전주 대비 30% 가량 신장하며 좋은 성적을 내기도 했다.


오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치뤄지는 홈경기 기간에는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웰컴 쓱닷컴데이' 행사를 야구장과 SSG닷컴에서 동시 진행할 계획이다.

쓱배송, 새벽배송 7% 할인쿠폰과 SSG머니, 치킨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주는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 시작에 맞춰 '집관'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재미를 높이고자 하는 취지다.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랜더스 선수들이 직접 출연해 웰컴 쓱닷컴데이와 행사 기념 알비백을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한다.


홈경기를 앞두고 SSG랜더스 선수단이 입고 출전할 '스타워즈 데이 기념 유니폼'도 한정 판매에 나선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SSG닷컴이 특별 제작한 유니폼으로 18일 정오에 SSG닷컴 단독으로 출시한다. 400개 한정 수량이다. '다스베이더'를 연상시키는 검정 색상에 우주를 연상시키는 홀로그램 구단 로고를 적용했다. 이 유니폼을 입고 3연전에 올 경우 스페셜 알비백(재사용 보랭가방)을 사은품으로 준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4월 말 열리는 홈경기 기념 행사 '웰컴 쓱닷컴데이'를 앞두고 특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스포테인먼트 활동을 통해 고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